Little Known Facts About 휴대폰성지.
Wiki Article
하지만 핸드폰 성지는 '싼 가격이 많이 팔자'라는 판매 방식을 선택했습니다. 그래서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하지만 이 방법은 실질적인 보조금 할인을 받아 구입하는 방법이 아닙니다. 그래서 이런 방법으로 개통을 하셨다면 흔히 '호갱 당했다'라고 표현을 하는데요.
휴대폰 성지라고 하면 어렵고 잘 알지 못하면 손해 볼 거라는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조금 싸게 살 수 있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직접 가기에는 꺼려지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.
그동안 제한적이었던 보조금이 자유로워지면서, ‘휴대폰 성지’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는데요.
“통신사 대리점과 판매점의 차이만 제대로 알아도 수십만 원을 절약할 수 있어요!”
신도림 테크노마트, 용산 등 대형 전자상가 내에 위치한 전통적인 성지입니다.
대부분 현장 방문이 원칙입니다. 전화/문자 상담 후 직접 방문해 개통하는 방식이에요.
통신사 약정 함정, 부가서비스 강요, 심지어는 사기까지... 저렴한 가격 뒤에 숨겨진 위험이 도사리고 있기 때문입니다.
공식 판매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뜻해요. 정확히는 특정 시기, 특정 조건, 그리고 특정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핸드폰성지 할인 핫플레이스라 할 수 있죠.
★ 결론 ‘휴대폰 성지’는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. 하지만 무작정 방문하면 손해를 볼 수 있으니, 시세 확인과 조건 파악은 필수입니다.
게시글을 통해 '실구매가'나 '최종 할부금'으로 표시됩니다. 미리 조건서를 요청하는 것이 좋아요.
통신사 약정 없이, 현 통신사는 유지하면서 휴대폰만 자급제로 구매하는 방법
휴대폰 성지 중에는 소비자를 속이거나 불공정한 운영을 하는 악질 커뮤니티도 존재합니다. 이들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.
휴대폰을 교체할 때 가장 많이 듣는 말 중 하나가 바로 “성지에서 사면 휴대폰성지 싸게 산다”는 말입니다. 그럼 여기서 말하는 ‘휴대폰 성지’란 과연 무엇일까요?